홈 > 서양영화 > [구]서양영화
[구]서양영화

투 윅스 노티스 (Two Weeks Notice,코미디/로맨스/멜로,2002) 영화 다시보기

admin 1 75250 0 0
투 윅스 노티스 포스터확대하기
투 윅스 노티스 (2002)Two Weeks Notice평점7.9/10
코미디/로맨스/멜로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2003.02.14 개봉
101분, 전체관람가
(감독) 마크 로렌스
(주연) 산드라 블록휴 그랜트
 
 
 
 

 

이 남자 한 번 길들여봐?! 2주간의 사랑 전쟁

매력만점의 백만장자, 한가지 단점은…뉴욕에서 가장 잘 나가는 부동산 재벌 ‘웨이드 주식회사’의 최고 보스, 조지 웨이드(휴 그랜트). 부족할 것 없는 백만장자인 그에게 단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바로 젊고 예쁜 여자라면 능력과는 상관없이 무조건 고문변호사로 채용해 이상야릇한 스캔들을 만들어내는 점. 상황이 이렇다 보니 능력없는 변호사 덕분에 비즈니스는 금전적인 손실을 거듭하고 보다못한 조지의 형이자 회사의 숨은 브레인, 하워드가 극단의 조치를 내리게 된다. 최고로 유능한 변호사를 고용하거나, 스톡 옵션을 포기하라는 것.


말괄량이 터프걸, 백만장자의 꼬임에 빠지다?! 한편 시민회관을 허물고 콘도를 세우려는 웨이드 사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는 하버드 출신의 유능한 환경 문제 전문 변호사, 루시 켈슨(산드라 블록). 직접 웨이드 사의 회장을 만나 담판을 짓겠다는 생각에 조지를 만나지만, 그는 엉뚱하게도 자신의 고문 변호사가 되어달라는 제안을 한다. 루시는 전혀 그럴 생각이 없다며 강력하게 사양하지만, 조지는 루시를 채용키위해 시민회관을 부수지 않겠으며 회사의 기금을 자선사업에 쓰겠다는 약속을 한다. 


우리 두 사람은 천생악연?! 혹은 전생의 원수?! 하지만, 루시는 시도때도 없이 징징대며 긴급전화를 해대는 조지 때문에 결혼식 들러리를 서다가도 뛰쳐나가 조지의 넥타이를 골라주고, 새벽에도 자다 일어나 여자문제를 상담해주는 등 개인비서로 전락하고 만다. 참다 못한 루시는 이제 조지에게 2주간의 여유를 줄 테니 다른 사람을 구하라고 최후통첩을 던진다. 결국 루시는 자신을 대신할 인물 탐색에 나서지만, 여성적인 매력이 넘쳐나는 뉴페이스는 조지의 환심을 사 정식 면접을 거치기도 전에 채용되고 루시는 다시 무료변론 등으로 바쁘게 지낸다.  그리고… 남겨진 서로의 빈자리…하지만 자신만의 일상으로 돌아온 루시는 조지의 빈자리에 허전함을 느끼고, 조지 또한 매력적인 뉴페이스를 옆에 두고도 가장 솔직하던 루시에 대한 상실감에 빠지게 된다. 미워할 수 없는 백만장자 조지와 말괄량이 터프걸 루시, 두 사람의 관계는 이대로 끝나버리는 것일까… 

 

★ 영상 플레이 도움말 ★ 

1. 아래 각 "영화보기" 링크 채널를 크릭하면, 해당 영상 보기 페이지가 새창으로 뜨게 됩니다. 

2. 이때 화면 위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광고창이 뜨는데 곧바로 그 광고창을 끕니다. (2~3번까지 광고창이 뜰수 있음)

3. 이후 다시 화면위 재생버튼을 클릭하고 감상하시면 됩니다.

4.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익스플로러에서 광고만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5. 화면 재생시 경우에 따라 로딩시간이 최대 30초이상 소요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상이 나올때까지 조금만 참고 기다리세요.

 

아래 채널중 원하시는 채널을 크릭 하세요

HVIDHVIDHVIDHVID

1 Comments
admin 2019.11.11 13:07  
투 윅스 노티스, 복구되었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