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한국영화 > [구]한국영화
[구]한국영화

비천무 (Out Live, 飛天舞,로맨스/멜로/무협,2000) 영화 다시보기

admin 0 68826 0 0
비천무 포스터확대하기
비천무 (2000)Out Live, 飛天舞평점6.7/10
로맨스/멜로/무협
 한국
2000.07.01 개봉
130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김영준
(주연) 신현준김희선
 
 
 
 

 

바람을 타고 분노가 춤을 춘다

한국 액션 최대의 파격


인연의 끝을 부르는 두 송이 말리곷...

대륙을 적시는 운명이 온다

진하(신현준)와 설리(김희선). 어린 시절 평강에서 알고 지낸 사이, 어린 시절 함께 지낸 그들은 자라면서 서로 사랑하게 되지만, 어느 날 찾아온 설리의 아버지가 설리를 데리고 소흥으로 떠나면서 헤어진다. 소흥의 한 정자에서 매달 보름 기다리겠다는 말을 남기고 설리는 떠나고 진하는 삼촌으로부터 비천무를 배우며 어서 빨리 소흥으로 가서 설리를 만날 날만 기다린다. 

 

한편 설리는 소흥에서 남궁준광(정진영)의 청혼을 거절하고 진하를 기다리지만 정치 때문에 낭궁가와 사돈을 맺고 싶은 설리의 아버지는 강제로 설리를 남궁준광에게 시집보낸다. 한편 비천신기를 습득한 진하는 비천무 책을 훔치러 온 자객에게 당한 삼촌으로부터 자신이 몰락한 몽고의 장군인 유씨가의 자제임을 알게 된다. 그 후부터 진하는 자하랑이라는 이름의 자객으로 활동하면서 결국 설리의 아버지도 죽이고, 자신도 죽을 고비를 여러 번 넘긴다. 자하랑은 남궁가에 침입해 설리와 설리의 아들 진을 보살피자 내부의 적으로부터 비아냥을 받지만 개의치 않는다. 

 

진하가 충성한 인물 역시 그의 비천신기가 탐이 나서 진하를 암살하려 한다. 초죽음이 된 진하는 적군의 여인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목숨을 부지하지만, 많이 쇠약해졌고, 데리고 있던 설리를 남궁준광에게 데려다주지만, 그녀의 남편은 등장한 자객으로부터 진하의 목숨을 구해주고 죽는다. 설리도 자객이 쏜 화살에 진하 대신 맞고 쓰러지고, 진하는 그녀를 안고, 그녀가 맞은 화살을 끌어당겨 함께 죽음의 길을 간다.  

 

★ 영상 플레이 도움말 ★ 

1. 화면위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광고창이 뜨는데 바로 그 광고창을 끕니다. (2~3번까지 광고창이 뜰수 있음)

2. 다시 화면위 재생버튼을 클릭하고 감상하시면 됩니다.

3.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익스플로러에서 광고만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4.링크 플레이시 경우에 따라 로딩시간이 최대 30초이상 소요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상이 나올때까지 조금만 참고 기다리세요.

 

영화보기 | STREAM - [채널1번보기]   

 

영화보기 | OPENLOAD -[채널1번보기]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